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로코피자 쉬림프갈릭스노윙 100% 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오늘은 유로코피자의 쉬림프갈릭스노윙을 리뷰하려 합니다!

 

먼저 유로코피자의 기본 구성품입니다!

핫소스

피클

파마산 치즈가루

요거트소스

 

대부분 피자집은 갈릭딥핑소스를 주는데 

유로코피자는 특이하게 요거트소스를 주네요!

 

 

피자를 고정해주는 삼발이가 굉장히 많이 왔습니다 ㅎㅎ

참고로 피자 사이즈는 라지 입니다!

 

대충 빵과 토핑의 비율을 보여드리기 위해

옆면을 찍은 사진입니다 약간 얇은듯한 느낌이 드네요!

 

근데 잘보시면 도우가 흑색인걸 보실 수 있는데요

찾아보니 흑미로 만든 도우라고 하네요!

 

타브랜드 피자와 같이 라지사이즈를 시키시면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비슷합니다!

정확히 유로코피자의 라지사이즈는 33cm라고 하네요!

요거트 소스랑 파마산치즈가 위에 제대로 찍히지 않아

따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ㅎㅎ

 

요거트소스의 사진인데요

음 맛은 약간 bhc의 뿌링클소스와 비슷한 느낌이예요

 


유로코피자 쉬림프갈릭스노윙의 별점은!

★★☆

 

제가 느끼한걸 잘먹는편인데도

생각보다 더욱 느끼했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주기위해 구운파인애플과 구운마늘을

배치해둔건 알았지만 피자의 소스가 토마토가 아닌 크림이다보니

생각보다 더욱 더 느끼했고 토마토베이스 소스가 그립더군요 ㅜㅜ

(케첩 찍어먹으니 좀 나아졌네요)

 

많이 느끼하다보니 핫소스를 뿌려 먹었는데

이상하게 핫소스랑은 어울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요거트소스도 어울리지 않아서 거의 손대지 않게 되더군요!ㅠㅠ

 

아무래도 다음에 유로코피자를 주문한다면

쉬림프갈릭스노윙은 시키지 않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