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던킨도너츠 우유 먹고 큰 화이트 도넛 허쉬 초코&바닐라 후퍼스 바닐라 타트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던킨도너츠에서 나온

우유 먹고 큰 화이트 도넛입니다.




던킨도너츠 포장박스를 보니

도너츠 냉동보관 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었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이런일 없이 바로 먹어서 괜찮습니다!

하지만 적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후퍼스 바닐라 타트입니다.

위에는 생크림이예요!



허쉬 초코앤바닐라 입니다!



이것이 우유 먹고 큰 화이트 도넛입니다.

메인이다 보니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두께는 다른 도너츠들에 비해서

살짝 두툼하거나 비슷한 정도에요!



크기를 비교 해보자면

우유 먹고 '큰' 도넛 이라는 이름 답게

다른 도넛들보다는 살짝 더 큰것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단면이 궁금해서 가위로 잘라봤는데

이렇게 구멍이 송송 나있었어요



다른 도넛들도 단면을 잘라 봤습니다!

먼저 허쉬 초코바닐라 입니다

엥 여기엔 크림이 안잡혔네요 ㅎㅎ


양쪽 사이드에 진한 초코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오히려 신기하게 가운데에 없더라고요??



후퍼스 바닐라 타트의 단면입니다.

이건 따로 크림은 없고

그냥 도너츠입니다!





자 이제 가장중요한

 맛평가는요


우유 먹고 큰 화이트 도넛 ★★★☆


이유는 이게 생각보다 맛있어요

쫀득쫀득한 질감의 빵과

(츄이스티 올리브와 비슷한?)


엄청 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안달았고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랑 딱 어울립니다.



허쉬 초코앤바닐라 ★★★


그냥 저냥 무난 했어요 

반잘랐는데 크림이 없어서

그냥 크림 없는 도넛인가? 했는데

옆에서 초코크림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크림을 싫어하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많이 안달아서 잘 먹을 수 있었네요



후퍼스 바닐라 타트 ★★


별로였습니당 ㅜㅜ

위에 올려진 생크림이 오래된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맛인지 잘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진하고 느끼했어요

느끼한걸 잘먹는편인데도

먹기가 힘들어서 남겼습니다.


빵도 약간 퍽퍽한 재질이예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은 영수증을 인증하면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