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요기요 2020 잘먹었어 올해도 퀴즈 정답!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요.

요새 여러가지 일이 겹쳐서

글을 자주 못썼네요!


이제부터 다시 관리를 하려고 합니다!

많이 지켜봐 주세요


그래서 오늘 가져온 정보는

요기요 잘먹었어 올해도 퀴즈 정답표를

가져왔습니다!


직접 하나하나 조합해가며

정답을 맞춰가느라 힘들었네요ㅜㅜ


시간도 꽤 소모했습니다.

그래도 저 하나로

여러분들이 편할 수 있도록

열심히 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1번문제 입니다.

닭발이나 곱창으로 생각했는데

'냉면'이여서 시간을 많이 소모했어요 ㅠㅠ




2번 문제는 넘모 쉬웠습니다 ㅎ

'빨간색'이죠



3번 문제도 겁나 쉬워서

패스! 'AI'입니다


4번도 시간을 많이 잡아먹게 했어요

우유나 생수일줄 알았는데

오잉 뜬금 없이 

'바나나맛 우유'였습니다!!



5번도 많이 헷갈렸네요!

저는 핫크리스피버거가 1등일줄 알았더니

'데리버거'? 맞나요? 하여간

이것이 1등이였습니다!



6번문제!

이것도 뭐 매워 보이는건

3번 밖에 안보여서 쉬웠고요 ㅎㅎ



7번은 힌트로

답을 대놓고 줘서

아주 편했습니다!

2번째 버거입니다.




8번도 힌트를 아주 편하게

줬습니다 양파와 청양고추

보이는건 두번째 치킨밖에 없네요



9번도 파리바게뜨를 자주가는

저에겐 너무너무 쉬운 문제였습니다!

정답은 추억의 소시지빵!



10번은 뭔가 광이나는

치킨이 정답일것 같다 해서

봤더니 닭다리가 가장 광나더라고요 ㅋㅋ


역시나 정답은 '닭다리'!




문제를 똑같이 푸시고 나면

이렇게 100점을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작년에는 2000원 쿠폰도 줬던것 같은데

올해는 없나봅니다 ㅜㅜ

(보상을 바라고 풀었는데!!)



그래도 요기요에서 할인을 진행해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평상시 할인가를 비교하면


버거킹별로인것 같고

롯데리아네네치킨할인 메리트

있어보이네요!!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라며

그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p.s 요기요 광고 절대 아니고 그냥 제가 쓰고 싶어쓴 정보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