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미노피자 토핑탑텐 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한정메뉴인

토핑탑텐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도미노피자 토핑탑텐은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잘팔리는 토핑

베스트 10으로

구성되어 있는 피자인데요!


토핑 구성품이 무려

비프스테이크

통새우

까망베르 크림치즈

모짜렐라

포테이토

페퍼로니

파인애플

리코타치즈

올리브

베이컨


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저 토핑 10가지가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10이였군요 ㅎㅎ

(예전 도이치휠레가 그립네요)



백문이 불여일견!


먼저 토핑탑텐의 영롱한

자태부터 보시죠 ㅎㅎ


정말 토핑이 꽉꽉

차있습니다 ㄷㄷ


역시 도미노피자 답게

기본구성품으로

피클 1개

갈릭 소스 디핑 2개

핫소스 2개를

제공해주네요 :D


개인적으로 

구운 파인애플을 좋아하는데

호불호가 엄청 심하죠?

저는 좋았답니당 ㅎㅎ



가족과 한조각씩

먹어보고 각자의 평을

들어보기로 했어요


먼저 어머니는

'토핑이 너무 과하다!'


아버지는

'맛있어 보이지만

한조각 먹으니 물린다'


저는

"토핑이 조화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것 같다"

라고 느꼈습니다.


일단 리코타치즈가

약간 에러였어요.


리코타치즈 특성상

부스러지는 느낌이드는데

약간 많은 토핑과 먹으니

느끼함도 up되고

조화도 망치더군요..


두번은 시켜먹지

않을것 같아요 ㅠㅠ


도미노피자를 먹는다면 

다시 블랙쉬림프 피자로 ㅎㅎ


제 돈주고 직접 사먹은 것 인증입니다!


30%할인쿠폰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6월달 됐다고 줬어요!


아쉽게도

도미노피자 토핑탑텐피자는

6/2일 부로 판매가 끝났네용


만약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나중에 다시 탑텐10을 뽑아서

나올것 같으니

그때를 노려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