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머지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담배? 주류? + 머지포인트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요즘 가계 재정이

힘드시죠..


저희 가정도 매우 힘드네요ㅜ

이럴때 일수록 좀 더

아끼고 현명한 소비습관

가지는게 중요한데요.


그런분들을 위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머지포인트라는

상품권 인데요.


인터넷을 통해

금액 대비 15%~22% 정도

할인 받아서 살 수 있는

매우 좋은 상품권입니다.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지

부터 알려드릴게요!


먼저 최저가 검색을 통해

가장 저렴한

머지포인트 구매해줍니다.


주로 '위메프'에서

자주 할인을 하니

 참고해주세요!

(지마켓,티몬 등에서도

나오긴 합니다.)

 등록방법 


순서대로

 따라와주세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에서


'머지포인트'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ㅎㅎ


설치 후

그리고 우측하단

'내정보'를 눌러주신뒤


위 사진에 있는

'바우처 등록'을 누르고

구매처에서 받은

쿠폰번호를 적어주시면

끝!


그뒤엔 어플에서

이용한 음식점선택 하시면

바코드가 나옵니다!


그걸 점원에게 보여주면

결제완료 :D


참쉽죠?


아 참

사용하고 남은 금액

그대로 저장되니

걱정마세요 ㅎㅎ





머지포인트 사용처

어느곳이 있을까요?


1.편의점


GS25

이마트24

CU (6월 오픈예정)


2.카페,빵집


파리바게트

이디야

설빙

팔공티

탐앤탐스

백미당

명랑핫도그

마노핀

매머드

셀렉토커피

드롭탑커피

도레도레

카페베네

크리스피크림

엔젤리너스

커피나무

커피에반하다

밀탑


3.외식


매드포갈릭

유가네닭갈비

이차돌 차돌박이

경복궁

삿뽀로

니뽕내뽕

이삭토스트

남다른감자탕

마키노 차야

고구려

TGIF

토다이


어휴 엄청 많네요 ㅎㅎ

하지만 위 브랜드라도

사용불가 매장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많이 사용하실 것 같은

브랜드사용불가매장

가져와봤으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GS25입니다.

군부대와 일부 휴게소

제외하면 전부 사용가능해요

좋네요 ㅎㅎ



니뽕내뽕 사용불가매장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생각보다 적습니다.



어후 드롭탑 커피부터

사용불가매장이 많아지네요

꼭 확인해주세요


밑에 회색글씨도

사용불가 입니다.


마노핀

사용불가 매장입니다!


명랑핫도그

지점에 비하면

사용불가매장이

많은 것 같진 않아요!



탐앤탐스는 블랙눈스퀘어점만

제외하곤 다른 블랙매장은

사용불가네요 ㅠㅠ




크리스피 크림

딜리버리 사용불가입니다.


커피에반하다


어느 브랜드든

무인 키오스크매장은

사용불가인것 같아요


카페베네

요즘 보이지도 않는데

사용불가매장이 많군요.


대망의 이삭토스트 입니다.

엄청나게 불가매장이 많네요..


저는 그냥 이삭토스트에선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ㅠ


이마트24

휴게소같은 특수매장 제외하면

그렇게 많진 않아요!


이디야 커피입니다.

사용불가 매장이

많지는 않지만


카페이디야 매장에선

사용불가능하니 

꼭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이용할곳이

많은 머지포인트

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편의점에서 하는

통신사 할인중복으로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ㄷㄷ


이러면 편의점

거의 30%에 육박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순서

지켜주세요!


꼭!!!!

통신사 할인을 

먼저 받고!


그 뒤에 머지포인트 바코드

제시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파리바게트 등 

빵집은 통신사 할인

안됩니다 ㅠㅠ




머지포인트 편의점에서

담배주류

구매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담배는 X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주류는 O!

더워지는 여름

머지포인트로 맥주를

할인받아 시원하게

한잔하고 스트레스를

푸는것은 어떨지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