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커블체어 와이더 실사용 한달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요새 재택근무하는데

집에 마땅한 의자도

없고 그냥 바닥에서 근무를

하시는분들도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분들은 자세를

잡아주기가 힘들어서

허리통증 때문에 

고생이 많으실걸로

생각이 되는데요

(저도 그랬기에..)


저도 그래서

바닥에서도 사용가능하고

의자위에도 가능

허리교정 의자를 찾아봤는데요.


요새 광고를 많이 하는지

에이블루 커블체어

심심찮게 뜨길래

에라 속는셈치고 구매해봤습니다.


한달간 사용하고

남기는 리뷰이니

실제로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저는 독서실에서

커블체어 와이더를 사용중인데요.

이렇게 의자에 올려놓고

사용중입니다.


(커블체어 컴피 아닙니다!)




이전에도 허리와 목이

안좋았기 때문에

의자전용 허리쿠션?을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이것도 도움은 되지만

일단 의자를 바짝 땡겨서

앉아야 되는점

때문에 저랑은 안맞더라고요


그렇게 사용하지 않는한

허리를 잡아준다는

생각은 안들어서

커블체어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이렇게 끝에 두셔도 되지만

살짝 앞으로 땡겨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저는 사진 찍겠다고

그냥 뒤에 둔거지

실제로는 좀 더

 앞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커블체어 와이더를 처음

사용해 봤을때는

오 괜찮다?

라는 생각이 팍 들었어요.


앉으면 뒤에 허리교정해주는

부분이 앞으로 당겨져서

허리를 꽉 잡아줬거든요.


그래서 오 효과 좋은데

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좀 오래 앉아 있다보니

허리 윗부분이 살짝

아프긴 하더라고요 ㅎㅎ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건지

인터넷 후기들을 보면

다들 저와 비슷하다가

적응되면 편하다고 하는데


세달정도 써봐야 적응이 

될런지 ㅎㅎ

(좀 더 써보고 안아프면 

수정하겠습니다!)



그리고 커블체어 와이더버젼

임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엉덩이부분

좁은감이 없지않아 싶습니다.


제가 축구를 좋아하고

많이해서 하체가 발달한

편이긴 합니다만,


컴피버젼을 샀다면

아마 못썻을것 같아요.


성인이라면 무조건

와이더 버젼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엉덩이가 커서

그런지 ㅋㅋ

약간 불안정한 감도

있긴 하더라고요.


집중상태가 되면

잘모르겠지만



가격은 120,000원? 인가

주고 3개를 샀던것 같은데

가족 하나주고

제가 두개 사용중 입니다.


바닥에서 하나

독서실에서 하나


만약 고가의 의자를

사기힘든 분들이라면

사셔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평점 ★★★☆


허리통증 또는

바닥에서 공부,일을

하시는분들에겐 강추!


본 리뷰는 한푼의 도움없이 제가 직접

쓴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