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바트 x12 pro 6개월 리얼 실사용후기 + sabbat x12 pro 사용법 및 초기화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유명한 제품


'Sabbat x12 pro'

를 리뷰해볼까 해요.


제가 알기론

사바트 x12 프로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중에 제일 가성비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돈으로 직접 사서

리뷰하는 만큼 정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사바트 x12 판타지

색상으로 골랐는데요.


이게 튀는듯 싶지만

직접 받아보면


그렇게 튀지 않고

무난하면서 이뻤습니다.




박스포장은 이렇게

돼있습니다.

나름 고급져요.




받고나서 들었던 생각은

오 한국어다.

분명 중국에서 직배송으로

산건데 한국어가 있으니

뭔가 신뢰가 가더군요 ㅋㅋ



그리고 구성품

C타입 케이블

이어윙

(이어팁)

설명서 두장

본품


이렇게 제공 되는데요

여기서 이어윙이란


오픈형 특성상 

귀에서 잘빠지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분들이 착용하시면

 커널형 처럼 딱 잡아줘서 

빠지지 않습니다.


또한 운동할때 사용하시면

매우 안전합니다!




케이스의 경첩에

Sabbat 라고 

적혀 있고

충전단자가 보시다시피

무려 'C타입' 입니다.


기존 저렴한 가성비 이어폰

qcy 시리즈는 전부 5핀 이였는데요.


요즘 핸드폰들은

죄다 C타입으로 나오잖아요?

그래서 qcy사용자 분들


충전기를 두개 쓰시거나


2포트 충전기를 사서 케이블을

두개씩 이용하게 되는 불편함을

감수 하셨을 겁니다.


그러나 사바트 x12는 

C타입으로 나와

충전 케이블을 같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엄청 큰 장점이예요.)




생각보다 무난합니다.

sabbat x12 pro 판타지 색상은 ㅋㅋ


그리고 페어링 속도 또한

나쁘지 않았어요

꺼내면 바로 인식 되었거든요.




페어링 연결법 또한

간단했어요.


처음에 온 상태로

오른쪽 팁을 꺼내면


반짝반짝 빛나는데

그대로 핸드폰 블루투스에서

연결만 해주면 되거든요.


근데 중국어로 나와서

처음엔 엄청나게 당황..


하지만 어찌어찌 만지다보니

영어로도 설정

가능하더라고요???


이왕 이렇게된거

음성 영어 변경하는법

사바트 x12 조작법

알고 가시죠.



 오른쪽 or 왼쪽 짧게 1번

  시작,멈춤,전화받기

 오른쪽 or 왼쪽 길게 2초

  빅스비, 구글어시스턴스, Siri 호출

 오른쪽 or 왼쪽 길게 4초

  전원 끄기

 오른쪽 연속 두번

  다음곡

 왼쪽 연속 두

  이전곡

 오른쪽 연속 세번

  볼륨 up

 왼쪽 연속 세번

  볼륨 down

 ★왼쪽 or 오른쪽 연속 5번

  음성을 중국어 >영어 , 영어> 중국어 변경


음성을 무조건 영어

바꿔주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sabbat x12 pro 사용법

다 알려드렸습니당.


아 참 

사바트 x12

초기화 방법


전원을 끈뒤

20초동안 양쪽 크래들

꾹 눌러 주시면 됩니다!



가성비 좋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이라고 해서

저도 구매해 봤는데요.


과연 음질,후기는 어땟을까요?


솔직히 말해 음질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에어팟도

사용중인데 많은 차이가 나지않고

(약간의 차이는 있어요)



착용감은 약간 더 꽉차는

느낌이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커널형이 불편하신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려요.

(qcy t1, qcy t5 etc..)




하지만 약간의 뽑기운

존재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산지 한달도 안되서

불량연결이 자꾸 되더군요.


핸드폰 문제인가 싶었는데

다른 이어폰들은 그러지

않는거 봐선


사바트 x12 pro의

문제인게 확실합니다.


그래서 환불이나 교환문의

했더니 중국 직수입이다 보니


판매자가 전부 

제 책임으로 떠밀고 


교환비용으로

3만원을 달라고 하길래

그냥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봤는데

케이스와 이어폰

규격이 잘 안맞아서 

붕 떠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케이스에

넣어도 처음에만

연결이 종료되고

좀 이따가 지멋대로

연결이 되더군요 ㅋㅋ


그렇게 불량접촉이

일어나다보니

충전된것도 금방

소모되고 핸드폰도

배터리가 뺏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부분을

감수할 수 있다면 추천이지만


(뽑기운이 좋으시다면 이런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만약 저처럼 이런 부분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안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 돈으로 직접산 100%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