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FC 갓쏘이치킨 솔직리뷰 + 블랙라벨치킨 갓양념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오늘은 KFC에서 새로나온

갓쏘이치킨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갓쏘이치킨만 

시키긴 아쉬워서


 블랙라벨치킨과

갓양념치킨 

크리스피치킨 

갓양념 블랙라벨치킨


시킬만한건 다 시켜봤어요.

ㅋㅋㅋ



KFC 에선 매일 하는

이벤트가 있죠!


바로 KFC 치킨나이트 입니다.


오후9시가 넘어가서

치킨단품을 시키면

1+1로 챙겨주는 이벤트인데

상당히 혜자인 이벤트예요 ㅎㅎ


저도 시킨건 5개지만

온건 10개가 온걸 볼 수 있네용:D


그리고 갓쏘이치킨

치킨나이트가 안된다는 말이

있던데 됩니다!


전 한개 시켰지만

두개 왔어요!


위사진이

KFC 갓쏘이치킨 닭다리입니다.


갓쏘이 치킨

순살이 아쉽게도 

없습니다.


갓쏘이치킨 맛은 

간장치킨인데 눅눅하더군요.


간장도 막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좀 달콤하다 정도?


일단 눅눅함에서

감점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ㅠ


그래서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저는 그냥 시켜먹는데로

갓양념치킨이나

갓양념 블랙라벨치킨

시켜먹어야겠습니다..ㅠㅠ


KFC양념의 달짝지근함

저는 좋더군요.

맵지도 않고요!


달다고 싫어하시는분도

계시겠지만ㅎㅎ


살짝 눅눅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바삭거립니다.

(갓쏘이치킨은 눅눅만..)




KFC 크리스피치킨

정말 바삭거리고 식어도

맛있어요 염지가 잘되서 ㅎㅎ

역시 기본은 하는곳입니다.


참고로 오리지날과

크리스피는 다른종류입니다.

오리지날은 약간 눅눅한

치킨이예요.

(튀김옷이 다름)



이건 블랙라벨치킨인데요

블랙라벨치킨 순닭다리살로만

만든 순살 튀김이예요!

200원 차이이니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술안로도 입니다 ㅋㅋ





갓쏘이 치킨은..

하 괜히 도전의식으로

시켰다가 크게 낭패본

기분이네요 ㅋㅋㅋ


갓쏘이치킨은

아마 이제 안먹을거 같아요!


참고로 갓쏘이치킨의 가격


매장에가서 주문시

2,700원


딜리버리서비스론

3,000원

이니 참고해주세요!




총점 ★☆

먹을순 있지만 굳이 내 돈 주고

먹고 싶지는 않은맛..


100% 제 돈으로 구매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