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동 손세정기 추천 실제 사용리뷰 모든 리필액 호환 제품 (오슬로 자동 손세정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저번에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를

추천 해드렸는데요.


한 화장실에만 두고

사용하니 불편해서 


똑같은 제품을

하나 더 구매하려 했는데


왜이리 배송기간이

어마어마한지

한달이 넘게 걸리더군요 ㄷㄷ


그래서 국내배송으로

빨리 오는것으로 찾아봤더니


'오슬로 자동 손세정기'가

눈에 띄더라고요.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단점과 장점

찾아봤으니 


만약 자동 손세정기를

구매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구성품입니다.

저는 리필액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네이버 최저가로 찾아보니

손세정액을 사은품으로

주는곳과 


별도로 구매해야하는 곳

있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건전지는 대부분 주는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확인해주세요!


본구성품인 상자안은

되게 간단합니다.


사용설명서

본체

보관통


엄청 간단하쥬?

조립법도 쉽답니다.


리필액보충하는 법이예요.


먼저 보관통 뚜껑부분

막혀있을텐데

제거해주세요.


그 뒤에 병뚜껑 따듯이

돌려서 열어주고

안에다가 리필액

넣어주시면 되요!


오슬로 자동 손세정기

장점하나!


모든 거품용 리필액

호환이 됩니다.


아이깨끗해

생활공작소 등등!


그냥 일반세재

물에 희석하고

리필액과 비슷한 농도

만들어서 사용하셔도 된대요!



이렇게 리필액을 채우고

이대로 본체와

결합을 해주시면 완료 입니다 ㄷ


엄청 쉽죠

10초도 안걸립니다.




저는 사은품으로

생활공작소

파우더향 핸드워시

받았네요 ㅎㅎ


향이 아주 좋아요



아 참 그리고 본체

보관통끼울때

잘안껴질수도 있는데

요령이 있습니다.


먼저 세제통 머리 부분

본체결합후에

위 사진 빨간표시

한곳을 꾹 눌러주시면

툭 소리가 나면서

결합됩니다 ㅎㅎ




결합이 완료된 모습이예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해보시면

전혀 안어렵습니당.




본체 뒤를 보시면

건전지 투입구

전원버튼이 있어요!


참! 자동 손세정기에는

aa건전지

세개가 들어간답니다.




본체 정면 모습인데요

원래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전원 버튼

누르시면 이렇게

스마일 LED표시등

켜져요 ㅋㅋ

귀엽죠?


빨간색 스마일

전원이 꺼진다는 의미입니다.




흰색 스마일

전원이 켜졌다

뜻이예요.


그리고

제품의 장점

하나 더 나오는데요!


켜진상태에서 전원 버튼

3초꾹 눌러주시면

거품양 조절할 수 있답니다!


흰색 스마일 한번 깜빡이면

0.6그램이 나오고요!


그 상태에서 다시 3초간 누르면

흰색 스마일 세번 깜빡이는데

이 상태에선 1그램이 나와요.





어느정돈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해봤습니다.


손가락 부분 1그램

손바닥 부분0.6그램이예요


저는 손이 키보드

f1부터 f12까지 닿는

큰손인데


1그램은 좀 많더라고요

0.6그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약입니다!

 

장점

1.모든 세정액 호환가능

(이게 엄청 큰장점이예요)

2.거품양 조절가능

3.이쁜 디자인

4.빠른 배송


단점

1.센서가 엄청 예민함

(센서를 스쳐 지나갔는데

나와서 손을 닦았습니다....)

2.건전지세개나 들어감



이 리뷰는 순수 저의 호주머니에서 나온 돈으로 쓰는

실제 사용 리뷰입니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