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솔직한 리뷰 + 가격 판매기간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진짜 엄청나게 따뜻한 날씨가 됐네요!

그래도 이번주 목요일부턴 다시 춥다고 하니

날씨를 꼭 자주 챙겨 보시면서

온도에 알맞은 옷차림을 갖추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롯데리아의 '사각새우더블버거' 입니다.

사실 저는 새우버거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새우버거를 먹지 않았는데요.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갑자기 땡기더니

요새는 또 그냥저냥 있으면 먹을 수 있게 됐네요 ㅎㅎ


그래서 기왕 이렇게 된거

새우패티가 두개 들어간 것도 먹어보자 하고

시켜보게 되었습니다.



먼저 포장지는 그냥 심플해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나 신메뉴를 정식런칭하기전에

그냥 이런 기본 포장지로 해주는군요!




저는 배달을 시켜먹어서 그런지

조금 식어서 오기도 했고

형태도 무너져서 왔습니다 ㅠㅠ




이걸 보니 진짜 사진 못찍었네요

근데 시간이 지나서 패티가

소스를 어느정도 흡수한것도 있고

사실 이렇게 까지 보진 않으니

먹는데는 별 지장 없지만


사진만 보니 진짜 먹기 싫네요 ㅋㅋㅋ

(어떻게 먹었지)




사각새우버거의 단면 사진입니다.

두개다 똑같은 새우패티로 알고 있는데

뭔가 좀 다른 느낌이예요 제것만 그런건지?

밑에 패티는 명태보다 새우가 좀 더 들어있던 느낌이였어요.


아 사각새우 더블버거의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롯데리아에 직접 가서 포장할시!

단품 : 4,500원!

세트 : 6,500원!


이고


배달어플을 이용할시!


단품 : 5,300원!

세트 : 7,600원!

입니다. 


언뜻 봐선 포장하는게 저렴해보이는데

사실 롯데리아는 여러 배달어플들에서

이벤트를 자주 해주기 때문에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에서

이벤트를 한다면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 참 근데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의 판매기간

1월 말까지라고 하니 새우버거 마니아라면

언능 도전해보세요! 


근데 사실 판매량이 높으면 정식출시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햄버거 프렌차이즈들도 똑같죠 ㅎㅎ




이제 평점을 남길 시간입니다.


별점: ★★★☆


새우버거의 허전함을 채우기에 좋다!

일반 새우버거를 먹다보면 약간 부족할 때가 있는데

그걸 보완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맛 그냥 패티한장 추가 됐을뿐 거의 비슷합니다.

근데 푸짐함이 주는 맛의 차이가 있긴해요!

대신에 먹을때 햄버거의 모양이 무너지는게 불편해요..

계속 패티들이 빠져나오려고 발버둥을 칩니다 ㅋㅋ


그외엔 많은 단점도 없고

일반 새우버거 세트와의 가격차이도 600원이니 그냥

저는 600원 더 내고 사각새우버거 세트 먹을것 같습니다!



100%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