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또래오래 후반양반 + 치즈볼 리얼솔직 후기! (후라이드반 양념반)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다시 많아지고 있어요

항시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그런지

생각보다 다들 관심이 없으시더라고요 ㅎㅎ;;

더욱더 마스크를 잘챙겨서 다니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날씨도 추웠다 따듯했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이런날일수록 감기를 조심해야합니다!

괜히 열나고 기침나면 사람들의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ㅜㅜ

 

그래서 저는 몸보신겸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바로 또래오래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켜먹었는데요

 

마침 요기요에서 할인을 하고 있길래 시켜먹었어요

근데 갈반양반 할인이라고 하더니

저희동네 또래오래는 그냥 후반양반+치즈볼 세트만

할인하더라고요 ㅜㅜ

 

또래오래에서 후라이드반양념반을 시키면 주는 기본 세트입니다!

양념치킨소스

치킨무

238ml 코카콜라 작은뚱캔

이 기본으로 제공되네요!

 

영롱한 색입니다!

기름이 깨끗한건지 아니면

제가 양품을 받은건진 몰라도

치킨튀김색은 아주 깔끔해서 좋았어요.

 

또래오래 닭은 목우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뭔가 더 맛있을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ㅎ

 

 

세트로 딸려온 또래오래 치즈볼입니다.

bhc치즈볼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치즈볼을 반갈라보니

치즈가 꽉차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또래오래 후라이드 평가는

★★★☆

 

입니다 따뜻한 튀김옷과 바삭거리는게

bbq 황금올리브와 많이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튀김옷도 짭짤하니 좋았고요

 

근데 염지를 안하는건지?

살은 좀 밋밋하다 해야할까요

살은 bhc의 후라이드살 맛이 났습니다

 

또래오래 양념 별점은!

★★★

양념이 딱 기본맛이여서

호불호가 갈릴것 같진 않습니다!

근데 미리한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후라이드랑 다르게 양념은 좀 식어서 왔어요

 

후라이드를 튀기고 양념을 그위에 붇는 방식인건지..

미지근하게 먹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아쉬웠습니다.

 

또래오래 치즈볼

★★★★

 

bhc치즈볼보다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별로 기대 안했는데 제일 좋았습니다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맛도 다른 치즈볼보다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제 돈주고 직접 사먹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