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 고민말고 반반으로!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요새 요기요에서 매주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요기요 관계자 아닙니다ㅋㅋ)


오늘은 네네치킨을 할인

하더라고요 ㅎㅎ


네네치킨을 안먹은지가

꽤나 오래되서 기억에도

없음에 한번 시켜봤습니다!


마침 요즘 화제가 되는

'놀면 뭐하니?' 에서도 

유재석씨와 박명수씨가 

치킨을 주제로 방송을 하고 있어서 

끌려서 시켜봤네요 ㅋㅋㅋ


'놀면 뭐하니?' 치킨집 제작의도가

바로 저와 같은 사람을 겨냥해서

치킨을 시켜먹도록 유도한거였는데

바로 걸려 버렸습니당 ㅎ;


사설이 길었네요 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네네치킨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역시 네네치킨 특유의 포장방식인

네모난 피자박스 처럼 생긴곳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박스에 홍보 되어있는건

 '네네치킨 소이크런치윙봉'

교촌치킨 허니콤보의 닭이

큰버전이라고 소문을 들었어요 ㅋㅋ

하지만 저는 다른치킨이 끌려버렸습니다.


 제가 시킨것은바로

'네네치킨 크리미언'반

'네네치킨 핫블링'반으로

시켜봤는데용.


대부분 치킨집의 반반은

양념반 후라이드반 또는

간장반 후라이드반 정도인데

네네는 반반메뉴가 많더라고요!

반반반메뉴도 있고 ㄷㄷ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기 양파도 같이 온거예요!

반마린데도 양파가 어마무시한

양을 주셨네요 ㄷㄷ

(양파는 후라이드 위에 올려주는용도!)




먼저 구성품을 소개해드리지

않으면 섭하겠죠 ㅋㅋ?


저는 따로 추가한거 없고요

크리미언반 핫블링반으로 시켰습니다.


크리미언 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기본양념 소스

치킨무

콜라 500ml


을 제공 해주는군요!

뭔가 기본제공메뉴가 푸짐해서

마음도 푸짐해지는 기분입니다 ㅋㅋ



치즈스틱은 원래 기본구성메뉴가

아닌데 그냥 어플 리뷰이벤트로

콜라1.5L 업그레이드

OR

치즈스틱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이건 매장마다 상이한듯 싶어요

매장이 세개 있는데 

두곳은 같은 이벤트중이였습니다!


저는 치즈스틱을 골랐습니다.

치즈스틱도 그냥 치즈스틱이 아니라

고구마무스를 살짝 입혀놨더라고요

치즈랑 섞어 놓진 않고 

튀김옷 입히듯이 살짝 입혀놨는데

과하지도 않아서 치즈맛이

묻히지 않고 아주 좋았습니다.


대만족!




후라이드 위에 양파를 부어주고

크리미언 소스를 부어주면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네네치킨 크리미언이 완성됩니다!




크리미언 소스의 맛

BHC 뿌링클 소스의 맛과

매우 유사했어요.


느끼할거라고 생각되지만

느끼한 맛이아니라

요거트맛이 살짝 나는 소스?

하여간 제 취향에는 아주 맞았습니다.




처음에 먹을때 이렇게 양파와

크리미언 소스를 올려서 먹었는데요.

실수 였습니다 ㅋㅋㅋ


양파를 더 올려서 먹어야 되요.

아니면 엄청나게 남습니다 ㄷㄷ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소스를 저처럼 뿌리시기보다는

찍어드시거나

양파와 소스를 따로 비빈뒤

올려드시는게 더 먹기 편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양파가 너무 많을 수도 있으니

적당히 빼는것도 요령!)




아 참 그리고 핫블링 얘기도

안할 수가 없는데요.


일단 맵기살짝 매웠어요.

저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엽떡은 순한맛을 먹는정도 인데

엽떡 순한맛과 비슷하거나

살짝 더 매운정도?


매운걸 즐겨 먹으시는분은

그냥 맛나게 먹으실 수 있고

저처럼 못드시면 약간 힘드실 수 있어요.

(제공 해주는 양념소스는 기본양념이니 전혀 안맵습니다!)


맛은 약간 자극적이였어요.

매우 진한 양념을 먹는듯한?

텁텁한 느낌살짝 있습니다.




총평

★★★★


네네치킨 후라이드가 이렇게

맛있었나요;; 오랜만에 시켜먹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맛의 변화가 있었던거

같아요. 후라이드가 염지도 잘되고

냄새도 안나더군요..


먹다보니 크리미언+후라이드는 다먹고

핫블링을 남기게 될줄은 몰랐어요.

별하나 까먹은건 

제가 핫블링을 맵게 먹어서ㅠ


크리미언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양파와 소스가 잘어울려 느끼함을

잘잡아주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치킨을 뜯었더니

리뷰글을 올리는데도 재밌네요.

만약 이 글을 올린날에

보시는 분들은 오늘 요기요에서

네네치킨 5,000원 할인중이니

시켜먹어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요기요랑 연관 없음 전화,포장 상관 無)


이 글은 100% 제 돈으로 직접 사먹은 글이며

업체의 도움을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