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리얼후기 + 슈니언버거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봄이 다가오면서 시도때도 없이

배가 출출해지고 입이 심심해서

무언가가 자꾸 땡기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그런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뭘 먹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게

떠올라서 부리나케 맥도날드로

달려가서 신메뉴를 주문해봤는데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메뉴판을 봤더니

 '슈니언버거' 라고 적혀 있어서

미니언즈랑 뭐 그런 연관이 있나?

라고 생각했네요 맥도날드에서

예전에도 미니언즈랑 협업해서

했던 이벤트가 많았기때문에!


사실은 미니언즈와 전혀 상관없고요

쉬림프+어니언 의 합성어입니다!


새우+양파 조합의 버거가 새로 

나온것입죠! 갑각류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에 하얀포장지 보이시죠

치즈버거라고 적혀있는거 말고

그 밑에 두개 있는게 슈니언 버거인데요!

맥도날드는 신메뉴가 나오면 

저렇게 그냥 심플한 포장지에 싸서줍니다!

(맥치킨때도 저랬어요!)


저렇게 슈니언버거를 심플한 포장지에

싸서 주다가 슈니언버거가 만약 대유행

끌었다? 싶으면 전용 포장지를 제작해서

판매하기 시작하는 것이죠!


저는 근데 개인적으로 저 심플한 포장지가

엄청나게 마음에 드네요. 더 이뻐요 :)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의 근접샷을

찍어봤는데요! 위에부터 말씀드릴게요


어니언링

양배추

통새우패티


이렇게 조합돼있네요!

번은 살짝 구워서 나오는지

빵이 약간 바삭한 느낌을 줬습니다.


그리고 신메뉴라 그런지 양배추를

상당히 푸짐하게 넣어주셨습니다. ㅋㅋ




새우패티라고 하시면 솔직히

롯데리아의 새우패티를 생각하시는 분도

많으실거라고 생각을해요.


하지만 롯데리아 새우패티는 사실상

명태패티나 마찬가지죠.

새우는 안보이고 명태살로만 가득찬


슈니언버거는 아닙니다.

통새우가 들어가있어요 저렇게

패티에 칵테일 새우가 쏙쏙 들어가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재출시한 메뉴인 슈비버거도 

기존메뉴인 슈슈버거똑같은 패티를 

사용하고 있어요!




총평을 남겨드릴게요!

음 저는 솔직히 누가 사주는거

아니라면 다시 사먹지 않을거 같아요.


일단 어느정도 기본적인 맛은 보장하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소스가 너무 시다

느껴졌어요. 처음엔 신맛이 강하게 올라오다가

코끝을 찌르고 단맛으로 가는 소스를 사용했는데요

약간 타르타르인데 계란을 사용안한 느낌?


소스 때문인지 어니언링의 맛이 

상당히 묻히는 느낌이라 음

사실상 감자튀김을 넣고 먹어도

같은맛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슈슈버거나 슈비버거를

좋아하시는분은 좀더 푸짐하게

느껴지시고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 참 맥도날드 슈니언버거의 가격

단품으론 4,700원 이고요

세트로는 5,900원 입니다!


세트로 사는걸 추천드려요!

가격적인 측면도 있지만

콜라 없으면 목 맥히잖아요 ㅎㅎ


그럼 모두 맛있는 점심 드시길 바라며

마무리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리뷰는 절대 한푼 제공없이 제 돈으로

사먹은 솔직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