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단마토 부작용 과 효능! (스테비아 토마토 부작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후덥지근하고

겉옷을 입으면 낮에는

벗게 되네요!


여름이 다가오는걸

조금씩 느낄 수 있는데요.


저는 더위도 무섭지만

겨울내에 불어버린 지방도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여름이 되면 이제

옷으로도 제 살을 숨길 수가

없어지는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이따금씩 나혼자산다에

나와 활약해주시는 한혜연씨의

비결중 하나인

'단마토!'


왜 단마토라 불리느냐면

토마토지만 마치 설탕

뿌린것 처럼 달아서 그렇습니다.


이유는 바로 스테비아라는 

감미료 덕분인데요.

그래서 불리는 명칭이

'스테비아 토마토'

or

  '토망고' 

or

'단마토'

라고도 불립니다.


그런데 스테비아 토마토

말로 들으면 뭔가

합성 감미료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

안좋은것 같은데요.


그래서 제가 단마토의 부작용

단마토의 효능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 등을

준비해 왔으니


단마토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 해주세요!



위와 같이 사진으로만

보면 일반 토마토와

스테비아 토마토 차이가

별로 느껴지지가 않아요.


그렇다면 먼저! 

스테비아라는 당분을

알고 가실게요.


스테비아란? 허브과

천연 당분입니다.


설탕보다 300배 이상

단맛을 내지만 

설탕보다 칼로리는 100배

낮다고 하네요!


또한 고혈압 환자

당뇨병 환자

걱정없이 드셔도

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ㅎㅎ



스테비아 토마토의 효능

알고 가실게용 :D

스테비아에는 폴리페놀이란

성분이 함유 돼있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서

혈당을 낮추는 효과

있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활성산소를

억제시켜서 암세포 발생 및

전이를  억제하고


세포 노화를 방지하며

혈액순환에도 도움

된다고 합니다.


간에도 좋다고 하니

술을 자주 드시는 분에겐

아주 좋겠네요!!!



하지만 이렇게 좋은성분만

있는건 아니겠죠.


스테비아 토마토 부작용 또한

존재하는데요!


장기복용 또는 과다섭취

하게되면 저혈당, 저혈압

생길 수도 있다고 하며


신장이 안좋은 분들이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좋다고 해도

과유불급이 우선이겠죠ㅎ


그리고 이뇨제의 역할

한다고 하니 

만약 수험생이시거나

장시간 운전을 하시는분

오래 앉아있어야 되는분들에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단마토 칼로리는!

0kcal

라고 합니다만!

0.2칼로리 정도는 할거예요.


식품표기법상 0칼로리에

가까운 식품은

0kcal로 기재해도 되거든요 ㅎㅎ


배터질만큼 드셔도

살안찌는 칼로리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