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EDAM엔터테인먼트 MD 쇼핑몰 예고! +아이유 집콕시그널 움짤 이담엔터테인먼트 대표 정보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어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연예인들도

스케쥴이 취소가 

많이 되신다고 하시는데요. 


그 중 아이유님이 스케쥴도

취소된 겸 유애나 팬들과

소통도 할겸 유튜브 채널

만드셨습니다!


부끄럽지만 저도 이걸 보며

아이유님이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EDAM엔터테인먼트이적한걸

알 수 있었는데요.


근데 사실 카카오M안에

있는 회사라서 이적이라기보단

약간 부서이동 같은 느낌

들긴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담엔터테인먼트

정보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움짤


아이유 팬이라면! 알고 있어야 할

정보를 업데이트 시켜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소식부터

가져왔습니다!


바로 EDAM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유의 공식 MD 상품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를 한다는것이죠.


바로 2020년 4월 23일 목 정오 12시

오픈된다고 하는데요.


이 글을 바로 보고 계신분이라면

조금만 참아주시면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MD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행운입니다.


아이유님의 상품은 빠르게 품절되니

미리 알고 있는것 만으로도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으니까요 ㅎ 




그리고 EDAM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인데요. 

아이유님도 코로나로인해

스케쥴이 많이 취소가 되셔서

유애나를 위한 영상겸

오피셜 등을 알려주기 위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유애나의 한줄기 빛 ㄷㄷ)



집콕시그널을 보시다 보면

자꾸 삼다수가 나오는걸 

보실 수 있지만 절대 PPL은

아니라고 하시네요 ㅋㅋ


하지만 현재 삼다수

광고모델아이유 라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ㅋㅋㅋ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지

유튜버들의 필수


좋아요와 구독 요청을

하시는 아이유님


하지만 아직 초보 유튜버라

정확히는 못하는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하지만 결국 재시도해

해냅니다!


모두 EDAM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까지 해주세용!




집콕 시그널을 보고 싶으신분

유튜브

'EDAM_Ent'

라고 검색하시면 바로나와요

단독 영상이니 꼭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EDAM엔터테인먼트 대표님은 

배종한 이사님이신데요.

2008년 부터 아이유와 함께하신

동업자라고 하시네요!


스태프 분들도 전부 이직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정보!


EDAM엔터테인먼트는

MADE를 거꾸로 한것으로

'만들자'라는 이라고 합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유님의 사진도 올라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트위터 네이버포스트도 있어요)


그럼 EDAM엔터테인먼트의 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유익한 시간이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