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반떼 cn7 가격 색상 사전예약 정보 총정리 (cn7 출시일 예상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반떼 cn7의 

정보를 총정리 해드리려합니다.



 아반떼 cn7 사전예약이 시작됐는데요.

3월 25일부터 계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아반떼cn7의 외관이 평소 아반떼와 달라서

삼각떼라는 오명을 벗어 던지고 매우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지닌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

눈여겨 보시는분들이 많을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0 아반떼 cn7의 정보를 많이

알려드리고자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이번 아반떼 cn7의 외관인데요

기존 헤드램프의 모양이 변형 됐고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이 적용되며

매우 모던한 감성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약간 외제차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반떼 cn7의 실물사진을 가져와 봤는데요

실물도 홍보 사진과 별차이를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차가 아주 잘나왔네요 ㅎㅎ



그리고 이번 신형 아반떼 cn7의 색상

종류가 궁금하신분들의 많으실텐데요.


현재 총 9가지의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마존그레이가 이쁜거 같네요!


색상이 참 다양하게 나와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색상을 고르실 수 있을거 같아요.




내부디자인도 빠질 수 없겠죠

파노라마 형태로 나왔는데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마치 무언가 떠오르지 않으십니까?

맞습니다 바로 비행기 조종석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운전석 형태로 디자인되어서

운전자가 기장이 된듯한 느낌을 주네요.




또한 아반떼 cn7에도 현대 카페이 기능이

적용 됐는데요. 주유소에서 매우 편합니다.

굳이 카드나 현금을 꺼내지 않아도

자동차내에서 결제가 되니까요.




실내 색상도 두가지 종류가 있어서

더욱 선택지를 넓혀 주었는데요.

디폴트인 블랙색상과 모던한 느낌을주는

그레이 색상이 있으니 선호하는 색상을

골라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이 좀 더 선호 될 것 같네요!)






옵션에 따라서 추가되는 기능들을 정리해놓은

사진을 가져와 봤는데요. 필요하신 옵션들을

체크해가면서 자신에게 알맞는 차를 찾아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무선충전은 개선되었는지

궁금하네요 항상 계륵같은 존재여서 말이죠..

(잘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은..)



아반떼 cn7 가솔린사용 차량의 가격표 입니다.

구형 아반떼보다 가격이 약간 상승되서 

나왔지만 바뀐점이 많아서 어쩔 수 없다는

여론이 많아서 합리적인거 같아요.


가솔린 뿐만 아니라 LPI 구매를 하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서 LPI 가격표도 가져와봤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아반떼 cn7 정품휠의 모습도 가져 와봤는데요

휠도 디자인 잘뽑아서 나왔네요 ㅎㅎ

17인치 알로이 휠이 가장 멋있고

잘팔릴거 같은데요. 20만원만 추가하시면 되니

매우 추천드립니다.




풀옵션 기준으로 아반떼 cn7 기능은

신형 그랜져에 적용된것과 비슷한 기능들이

많이 적용되서 나왔습니다. 알려드릴게요


1.전방후방,측면 충돌방지 보조

2.차로 유지 보조

3.운전자 주의 경고

(졸음 운전 등)

4.하이빔 보조

5.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차량 감시하여 가속과 감속을

자동으로 해주는 시스템인데 매우 좋습니다..

운전피로도가 확 줄어들어요


6.고속도로 운전 보조

7.후방주차 충돌 방지보조

8.안전을 위한  하차 경고

(내 가족을 위해서 필수)


아 참 출시일은 아마 4월7일인 것으로 예측됩니다!


간단하게 아반떼 cn7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